상담신청 닫기
상담신청 열기

분석

STEP 01. 브랜드 분석

시장 현황과 브랜드 강·약점을 분석합니다.

  • 시장 트렌드 및
    성장 추이 분석

  • 브랜드 업계
    마케팅 동향 분석

  • 경쟁사 업계
    마케팅 동향 분석

  • 타사 대비 브랜드
    경쟁력/약점 분석

개발

STEP 02. 브랜드 컨셉 및 콘텐츠 개발

시장 내 포지셔닝을 위한
커뮤니케이션 컨셉 및 메세지를 개발합니다.

  • 커뮤니케이션 전략
    (브랜드 컨셉 및 메시지)

  • 크리에이티브 전략
    (광고 목표 별)

  • 콘텐츠 전략
    (채널 별)

전략

STEP 03. 캠페인 전략

광고 목표 달성을 위해
업종에 최적화된 미디어 전략을 제안합니다.

  • 캠페인
    KPI 수립

  • 캠페인
    운영 전략

  • 매체 선정 및
    상세 전략

예산

STEP 04. 예산 및 스케줄 선정

미디어 전략을 바탕으로 예산과 일정을 수립합니다.

  • 광고 효율에 근거한
    매체 별 예산 책정

  • 매체 별
    적정 집행 시기를
    고려한 스케줄링

브랜딩부터 퍼포먼스 마케팅까지!
브랜드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제안합니다.

체계적인 컨설팅을 기다리고 있나요?

컨설팅 신청 바로가기